유용한 답변을 다른 사람들과도 공유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추천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회원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분이 있었나요? 아니면 다른 사람의 답변이나 사용자 강좌가 도움이 되었나요? 그렇다면 추천해 주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추천하는 방법 알아보기 - Apple 커뮤니티

한동안 아무도 답글을 달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다시 시작하려면 새로운 질문을 올려 주세요.

카플레이 오류로 자동차 삭제하고 재등록이 안되네요.

현대자동차 코나에 카플레이 연결하여 유용하게 사용했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연결이 중간에 끊김이 많아서 케이블 점품 새것으로 바꾸고 아이폰 카플레이 메뉴에서 코나를 삭제했습니다.


그런데 이후 재등록을 할 수가 없네요.


코나 차량에서 아이폰을 인식 못하는 건지


참고로 코나 2018년식이고, 아이폰은 xs입니다.


도움 좀 부탁 드립니다.

iPhone XS

게시일: 2021. 4. 20 오전 10:31

답글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게시일: 2021. 4. 26 오전 10:11

안녕하세요, shim369님



CarPlay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는 이슈로 문의 주셨습니다.


  • iPhone에 iOS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CarPlay 스테레오 연결을 확인합니다.
  • 유선으로 연결된 경우 다른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다른 USB 포트(있는 경우)에 다시 연결해 봅니다.
  • 무선으로 연결된 경우 설정 > Wi-Fi 및 설정 > Bluetooth에서 Wi-Fi와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CarPlay가 자동으로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 자동차의 디스플레이에서 CarPlay 로고를 찾습니다.
  • iPhone을 재시동하고 자동차도 재시동합니다.
  • Siri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CarPlay에서 iPhone이 인식되지 않는 경우 CarPlay가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설정 > 스크린 타임 >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으로 이동하여 '허용된 앱'을 탭한 다음 CarPlay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설정 > 일반 > CarPlay로 이동하여 자동차를 탭한 다음 '이 자동차 지우기'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CarPlay를 다시 설정합니다.
  • CarPlay 스테레오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펌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동차 사용 설명서를 확인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이슈 해결에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iPhone에서 CarPlay 사용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5634


CarPlay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10892


온라인 커뮤니티에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
질문이 다음과 같이 표시됨: 우수 답글

shim369 님에게 답변 2021. 4. 26 오전 10:11

안녕하세요, shim369님



CarPlay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는 이슈로 문의 주셨습니다.


  • iPhone에 iOS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CarPlay 스테레오 연결을 확인합니다.
  • 유선으로 연결된 경우 다른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다른 USB 포트(있는 경우)에 다시 연결해 봅니다.
  • 무선으로 연결된 경우 설정 > Wi-Fi 및 설정 > Bluetooth에서 Wi-Fi와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CarPlay가 자동으로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 자동차의 디스플레이에서 CarPlay 로고를 찾습니다.
  • iPhone을 재시동하고 자동차도 재시동합니다.
  • Siri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CarPlay에서 iPhone이 인식되지 않는 경우 CarPlay가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설정 > 스크린 타임 > 콘텐츠 및 개인 정보 보호 제한으로 이동하여 '허용된 앱'을 탭한 다음 CarPlay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설정 > 일반 > CarPlay로 이동하여 자동차를 탭한 다음 '이 자동차 지우기'를 탭합니다. 그런 다음 CarPlay를 다시 설정합니다.
  • CarPlay 스테레오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최신 펌웨어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자동차 사용 설명서를 확인합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이슈 해결에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iPhone에서 CarPlay 사용하기

https://support.apple.com/ko-kr/HT205634


CarPlay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https://support.apple.com/ko-kr/HT210892


온라인 커뮤니티에 문의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플레이 오류로 자동차 삭제하고 재등록이 안되네요.

Apple 지원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Apple 고객이 제품에 대해 서로 도움을 주는 포럼입니다. Apple 계정을 사용하여 시작해 보세요.